2016년 2월 13일 토요일

임마누엘 영광으로 승리하는 교회

새 해 첫 주일입니다. 주님의 이름으로 우리 LWC 모든 가족들에게 올 한해도 주님이 주시는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길 간절히 축원합니다. 부족한 종은 새 해를 맞이하기 전 주님께 기도하며 새 해에 새롭게 주시는 말씀을 구하는 중에 임마누엘의 영광으로 승리하는 교회에 대한 감동을 주셨습니다. 그 말씀을 준비하여 옛 날을 보내고 새 해를 맞이하는 예배 가운데 선포하였습니다.
 
새 해에도 여전히 우리 인생 앞에는 여리고성과 같은 크고 작은 장애들이 가로 막고 설 것입니다. 그러나 하나님의 백성들은 그러한 여리고성 앞에서 주저 앉을 것이 아니라 담대히 나아가 승리를 받아 누려야만 합니다. 그 승리에는 다섯 가지의 비결이 있습니다. u오직 임마누엘의 하나님이 함께 하실때 승리합니다. 하나님의 군대 대장이 함께 하시고 앞서 가시므로 승리합니다. v오직 하나님의 뜻에 순종할 때 승리합니다. 인간의 방법, 인간의 뜻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이 주시는 방법으로 나아갈 때 승리합니다. w오직 내 음성이 아니라 기도로 나아갈 때 승리합니다. 7일동안 13바퀴를 돌라고 하실 때 한 가지 금지하신 것이 침묵입니다. 곧 오직 기도로 나아가라는 것입니다. 말이 여리고를 무너뜨리기 전에 우리 자신을 무너지게 하는 것을 조심하라는 것입니다. x오직 하나님께서 그 성을 주실 때만 승리합니다. 승리의 원인은 내가 아니라 오직 하나님이십니다. 순종하는 자 만이 승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. y오직 내 안에 있는 아간을 뽑아 낼 때 승리합니다. 내 안의 탐심과 불순종의 아간을 뽑아내지 못하면 여호와의 군대대장의 칼이 오히려 나에게 향함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.

이상의 다섯가지가 여리고와의 영적싸움에서 승리하는 비결입니다. 오직 새 해에도 사탄이 세우는 여러 종류의 여리고성을 넉넉히 쳐서 승리하는 역사가 여러분의 삶에 넘치길 주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원합니다. 아멘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